카테고리 없음

[부산] 해운대 맛집 인생 장어덮밥 해목, 웨이팅 방법까지

동그리댕댕 2022. 11. 24. 00:41
반응형

안녕하셍요~ 올해 여름에 다녀온 해운대 맛집, 인생 장어덮밥을 먹어볼 수 있는 해목 소개해볼게

해운대점 위치에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기 때문에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주차장이 꽤 많이 있으니 편하게 할 수 있을거에요. 저희가 갔을 땐 완전 여름 성수기여서 많이 복잡했지만

유료주차장이 많이 있어서 자리가 있었답니다.

 

지금은 해목 논현점, 해목 롯데월드몰점도 있다고 하는데 해운대가 원조에요.

생활의 달인 741회

맛있을지도 시즌4 2회 에 나온 만큼 맛집 인증이 된 곳이죠.

저희는 10시 30분쯤 도착해서 앞에 있는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잡아놓았어요.

나름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앞에 팀들도 많았고, 예약 중에도 계속 사람들이 왔어요

한참 더운 8월에 다녀왔는데, 바깥에는 파라솔과 선풍기로 더위를 피했어요.

 

여기서 팁!! 카톡으로 알람이 오는데, 저희는 근처 카페에 있다가 앞에 5팀 정도 남았을 때 미리 갔는데, 거기서 또 30분 넘게 기다렸어요 ㅎㅎㅎ 너무 먼 거리가 아니라면 알람 소리 듣고 가셔도 충분할거 같아요~ 

친절하게 장어덮밥 맛있게 먹는 법 나와있어요. 3가지 방법 다 먹어봤는데, 전 역시 첫번째 방법이 제일 맛있었어요.

비쥬얼 보이시나요... 정말 여러곳에서 장어덮밥 먹어봤는데 차원이 다른 맛이었어요.

불향도 강하고 양념 간도 딱 맞고, 장어도 너무 실해서 최고였어요. 기다리는거만 없으면 자주자주 먹고 싶은 맛.

메뉴판 앞면에 히츠마부시에 대해 소개가 적혀있어요.

장어덮밥 이외에도 다른 메뉴도 많네요~ 저희는 사실 카이센동도 먹었는데, 카이센동은 실망이었어요.ㅎㅎ

사실 그냥 실망도 아니고 대실망이라 따로 사진도 없답니다..

장어덮밥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정말 별루인지 구분이 안가지만, 다른 곳에서 먹은 카이센동이 훨씬 맛있어서 비추입니다!! 혹시 방문하신다면 장어덮밥으로 메뉴 통일해주세요 ㅎㅎ

그럼 내년 여름에 또 가서 몸 보신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