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남구 봉덕동 돼지갈비 맛집, 낙산가든 노포감성 물씬 나는 갈비맛집

동그리댕댕 2024. 4. 30. 17:34
반응형

대구 노포 감성 맛집 하면 떠오르는 낙산가든 다녀왔어요~

 

위치는 봉덕2동 행정복지센터 근처 골목길 대로변에 있고, 최근 이 주변 재개발로 어수선했는데 가게는 그대로 있으니 안심하고 다녀오시면 됩니다~

출처: 네이버

영업시간
화-일
11:30 - 22:00
21:15 라스트오더


정기 휴무

낮부터 장사를 시작하니 점심으로도 좋고 저녁에 외식하기에도 좋습니다.

노포감성 물씬 나죠?? 원래 이런곳이 더 맛있고 더 정겨운 거 아시죠 ㅎㅎ 주차는 골목길 아무곳에 해도 됩니다.

메뉴판입니다. 단순하지만 확실한 돼지갈비 원툴 가게. 2명이서 돼지갈비 5인분 + 공기밥 먹었습니다. 넉넉하게 먹으려면 5인분 적당히 먹으려면 4인분 하면 양 찰거 같습니다. 

 

 

기본 상 차림이구요. 저기 오른쪽 구석에 있는 소시지 보이시나요.. 밥 반찬. 배고프니 우선 먹고 시작할게요~

비쥬얼 보이시나요... 아니 여기 고기판도 직접 주문 제작 하셨나봐요. 금형 새로 짜셨나보네.. 

고기 너무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슴슴한데 적당히 .. 딱 간 맞는 맛있는 갈비였어요.

옆에 우동면 사리는 생각보다 간이 안베이는?? ㅎㅎ 많이 졸여야하나.. 여튼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어요.

 

뭐 고기 맛있으면 되는거죠!! 여기 고기 맛집 제대로입니다.

 

대구에서 돼지갈비 먹을 갈 때 생각나는 곳 없으면 낙산가든 꼭 들려보세요!! 아 참 저희는 등산 마치고 6시 30분 쯤 갔는데 웨이팅 있었습니다.. 웨이팅 필수 인거 같아요 ㅠㅠ 한  20분 기다렸던 거 같습니다. 그 뒤로도 쭉 웨이팅 걸렸다는 소식..

맛집 인정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