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함덕 제주 흑돼지 맛집, 먹자씨흑돼지연탄구이 인생 흑돼지

동그리댕댕 2022. 11. 29. 22:43
반응형

제주도 인생 흑돼지~ 먹자씨흑돼지연탄구이 소개합니다.

작년 제주도 여행 때 다녀온 곳입니다. 21년 4월 기준으로 쓰는 글이니 참고 바랍니다.

 

위치는 함덕해수욕장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함덕해수욕장 근처 숙소를 잡았다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도 흑돼지 맛집 웬만한 곳 가봤다고 생각했는데, 여기가 그 중 최고였어요!

고기 육질 좋아, 사장님 친절하셔, 김치찌개 맛있어~ 뭐 하나 빠지는게 없었어요 ㅎㅎ 


약간 변두리 느낌으로 식당이 있어서 생뚱맞아 보이긴 하는데, 주차장 넓게 잘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게 밥 먹을 수 있어요.

이 간판 잘 보고 들어가세요~

기본 찬 깔아주고요~ 김 모락모락나는 계란찜 보이시죠, 너무 먹음직 스러워요. 계란찜 옆에 소금 있는데, 처음은 꼭 소금에 찍어먹어보세요. 소금에 찍어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는데, 연탄에 먹는 흑돼지 맛이 정말 일품이네요. 큼직큼직하게 잘라줘서 육즙 꽉 잡아주고요.

저기 윤기 반지르르르한 기름과 육즙 보이시죠.

 

작게 잘라주는 중이에요. 고기 굽는게 완전 프로선수급인 사장님. 믿고 맡겨요~ 

목살이 먼저 익은 상태에요. 딱 맛있는 상태에서 사장님께서 목살 한점 주는데, 진짜 천상의 맛이에요. 인생 흑돼지 인정

목살 먹고 있으면, 삼겹살도 타지 않게 잘 구워주세요. 목살 좀 먹다가 삼겹살 먹으면, 단백함과 고소함을 다 느낄 수 있어요. 역시 흑돼지는 멜젓에 찍어 먹는게 또 별미잖아요. 멜젓 안짜니까 듬뿍 찍어서 먹고, 안에 있는 고추, 마늘도 같이 먹어보세요!

고기 좀 먹다가, 김치찌개도 시켰어요, 꼭 드세요. 두부도 맛있고 김찌 간이 딱 맞아서 입 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줘요~

 

제주도 함덕쪽에서 고기 먹을 일이 있다! 그러면 꼭 먹자씨흑돼지연탄구이로 가보세요.

인생 흑돼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