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중구 인생 막창순대 국밥 맛집 이모식당

동그리댕댕 2022. 12. 1. 22:47
반응형

오늘도 맛있게 먹은 식당 소개하러 왔어요.

대구 중구 국밥 맛집 이모식당 에서 만나본 인생 막창순대!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서성로에 위치해있고, 예전 북성로불고기, 우동 먹던 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지도에서 보이듯 중앙로역푸르지오 근처도 있어요.

 

이모식당 주차는 골목길에 주차 공간이 거의 없고, 가게 입구에서 조금만 더 가면 왼편에 8번가 식당, 이모식당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고 주차권 챙겨서 도장 찍어 오시면 1시간 무료 주차 가능하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외관만 봐도 바로 맛집 인증이죠?? 생활의 달인 일단 나오셨구요 ㅎㅎ

노포감성의 간판도 보입니다.

저는 이른 시간에 가서 안에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저녁쯤 가면 술 먹는 손님들로 만석이랍니다.

메뉴는 어느 국밥집이나 비슷하죠? 여기도 비슷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좀 특별하다면 뼈갈비와 막창순대가 있다는거.

여기 막창순대가 정말 맛있어요. 정말 인생순대이고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고소한 맛이 일품이고 안에도 내용물이 꽉꽉 차서 너무 부드러워요. 냄새도 안나기 때문에 평소에 꺼려하시던 분들도 도전해볼만 합니다.

 

먼저나온 모듬 大 수육도 맛있지만, 이모식당의 진짜는 저 막창순대입니다.

우선 첫 입은 그냥 드셔보시고, 다음엔 양념장 찍어먹고, 소금, 쌈장, 새우젓 등 곁들여 먹으면 너무 행복해질 수 있어요 ㅎ

술을 저절로 생각나는 맛인데, 이른 시간이라 술은 못했네요. 

 

모듬 먹다보면 나오는 섞어 국밥, 고기와 막창순대가 들어있어요.

기본 국물은 약간은 콤콤한 냄새가 나는데, 심한편은 아니에요.

새우젓 넣고 간 맞춰서 밥 말아 먹으면 한끼 뚝딱입니다. 역시 국밥은 최고죠 ㅎㅎ

추운 겨울이 왔는데, 따뜻한 국밥 한그릇하고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