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 한국 vs 브라질

동그리댕댕 2022. 12. 3. 14:09
반응형

12월 3일 00시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 한국 vs 포르투갈 전에서 극적인 골을 성공한 후 

우리나라가 16강에 진출하였습니다.

 

사실 한국이 이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응원을 했지만, 머리속에선 안되겠지 라는 생각이 지배했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서 너무 기뻤어요!!! 우리나라에 미안한 마음이 많았는지 호날두가 좋은 선물을 했더라구요 ㅎㅎ 

그 뒤로 재밌는 짤들이 많이 돌아다니던데 ㅎㅎ 

 

이제 16강 진출을 했으니 전 세계에서 최소 16번째 강력한 팀으로 증명 된거죠?????

 

다음 상대가 우승 후보 브라질이라 쉽지 않은 상대인데요, 포르투갈 이길 확률이 11% 였다고 하는데 그걸 뚫고 온 만큼 이번에도 불가능해보이진 않아요!

 

그리이스노트의 2022년 월드컵 예측 대진표 입니다. 맞대결 승률을 예측한 표인데 참고사항입니다.

그레이스노트 홈페이지 캡쳐, 연합뉴스 출처

16강에서 브라질과 맞대결 후 올라갈 확률이 23% 입니다. 16강 올라오는 확률 보단 확실히 높죠?

불가능해 보이지 않네요, 우리 태극전사들이 다시 한번 힘을 내고, 붉은 악마 응원단이 목소리를 높인다면 어쩌면 브라질도 이길 수 있지 않을까요 ...??

 

연합뉴스 출처

16강 이후 카타르 월드컵 일정입니다. 우리나라는 12월 6일, 마지막 경기 후 4일 뒤에 브라질과 맞대결을 펼치네요.

선수들 확실히 컨디션 회복 후 경기에 임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축구단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