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달서구 동네 사람들 다 모이는 삼겹살 맛집 월촌역 청춘삼겹살

동그리댕댕 2023. 2. 21. 21:42
반응형

상인동 삼겹살 대장 찾았습니다!! 바로 청춘삼겹살 

 

맛집 유튜브에서도 찾아오고 줄도 길게 서 있는거 보면 틀림없이 맛집이겠거니 생각하고 가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위치는 월촌역 5번 출구에서 앞산 순환로 방향으로 올라가다보면 나와요. 가게가 크진 않아서 저녁 때 맞춰 가면 거의 웨이팅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라스트오더
23:15

휴무는 따로 없다고 합니다.
웨이팅만 있을 뿐...


국내산 1등급 숙성 생삼겹만 참숯 무쇠불판에 구워준다고 합니다~ 사실 무쇠불판 고기 조~금 무시하는 경향 있었는데

여기서 먹어보고는 그 생각이 완전 사라졌잖아요 ㅎㅎ

한쪽에선 고기 숙성 중이더라구요

기본찬 찍으려고 했는데, 왤케 흔들렸죠 ㅠ ㅠ 와사비장, 소금, 젓갈 등 고기랑 곁들여 먹을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았어요

첫주문은 3인부 부터 가능하고, 1인분에 140g 이라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지도 않고 양도 적당했어요.

지글지글 지금도 소리 들리네요,, ㅎㅎ 저희는 삼겹살 먹고 난뒤에 삼겹+목살 먹었어요. 

여기 고기 다 완전히 구워주는데 너무 너어~~~무 잘 구워주셨어요... 아니 고기 구워주는 실력 뭐죠?

그리고 여기 고기 상인동 대장 인정합니다.. 그만큼 웨이팅 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술안주하려고 돼지껍데기도 시켜 먹었어요. 이게 아마 2인분인가 3인분인데, 양이 많았어요~ 

맛도 좋구.. 이거 먹고 된찌랑 라면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아 ...여기 라면, 된찌 다 맛있구요 그냥 가게가 미쳤어요

사장님 체인점 내세요, 제가 할게요!! 

 

조만간 술 먹으러 또 가야겠습니다 ㅎㅎ 동네사람들 여기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