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중구] 동인동 피자 맛집, 옥수수 피자 필수! 하프 피자로 먹으면 좋아요

동그리댕댕 2023. 3. 11. 11:03
반응형

치맥 vs 피맥 뭐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기가막힌 피자 맛집 찾아서 피맥한 곳 소개할게요~~

바로 대구 중구 동인동에 위치한 프루브 파자 인데요, 옥수수피자가 정말 맛있고 하프 피자도 주문 가능하니 먹고 싶은 맛 두개 선택해서 주문하셔도 됩니다!!

 

위치는 동안삼정 그린코아 아파트 입구에 있어요! 차로 이용하면 근처 골목길에 잠시 주차하거나, 유료 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화~일
11:30 ~ 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4:00, 20:00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지나가다가 한번씩 고개가 돌려질만한 가게였어요.

사실 근처에서 일 하기 때문에 몇번 봤는데 이렇게 맛집인줄 모르게 이제서야 맛 봤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피자 모양 테이블에 앉았어요~

 

주방에선 맛있는 피자가 오븐에서 저희를 맞이할 준비를 하네요.

얼른 입으로 들어오길!!! 

 

하프피자로 옥수수와 페퍼로니 시켰어요, 피자를 기다리는데 배달도 가는거 같더라구요. 중구 사는 사람들은 좋겠어요, 집에서 프루브 피자 먹을 수 있으니까요

 

포크와 나이프도 너무 깜찍하죠

기본세팅으로 타바코소스, 샤워크림?, 올리브 나옵니다. 저 올리브 정말 맛있구요. 크림소스도 좋았어요.

특히 페퍼로니 피자에 크림소스 같이 먹으니 찰떡궁합이더라구요

피자나오기 전에 맥주 한입 먼저하고~ 낮술 할 수 있는 주말 정말 행복합니다

대망의 피자가 나왔어요. 비쥬얼 미쳤쥬 

옥수수 피자 너무 맛있구요 페퍼로니는 조금 실망! 맛 없는거 아니고 임팩트가 없었어요,

그냥 기본적인 페퍼로니 피자 맛이네요

근접샷 !! 얼른 합입 드셔요 치즈 굳기 전에요~

창가에 앉아서 낮에 피맥할 수 있는 삶이라니 행복하네요

피맥 땡길 때는 대구 중구 동인동 프루브 피자 가셔서 옥수수피자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