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포항] 북구 창포동 제대로 된 쌀국수 맛집 신머이쌀국수

동그리댕댕 2023. 3. 18. 19:3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요리를 너무 좋아하는 저희 커플은 이번에 쌀국수를 먹기 위해 맛집을 찾다가

 

포항 북구 창포동에서 신머이 쌀국수 먹고 감탄했어요!

 

위치는 창포동 GS슈퍼 맞은편 도로가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있지 않지만, 뒷길로 가면 길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면 됩니다.

 

근처에 고깃집이 많아서 쌀국수 먹기 전에 유혹 당할 수 있는데, 변치말고 쌀국수 드셔보세요.

 

영업시간

월~일
10:30~22:00

21:50 라스트 오더

정기휴무
매달 2, 4번째 월요일



꽤나 길가에 있죠?? 가게 외관입니다. 제대로 알고 가지 않으면 찾기 힘들 수도 있어요.

 

 

신머이 쌀국수 메뉴판이에요. 여기 시그니처 메뉴는 닭반마리쌀국수라고 합니다. 자체 개발해서 다른 곳에서 맛 볼 수 없다고 하니 시켜봐야겠죠!!

 

저희는 닭반마리쌀국수와 소고기모듬쌀국수 그리고 꿔이 시켰어요.

꿔이는 처음 봤는데 쌀국수에 듬뿍 담궈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어요.

 

내부 사진입니다. 테이블이 꽤 있었구요, 가게 깨끗해서 좋았어요. 쌀국수 팔거 같은 느낌이 전혀 안느껴지더라구요.

요즘(?) 가게 분위기가 났다구요~~ ㅎㅎ 

 

신머이 쌀국수의 자부심을 알 수 있는 문구였어요~ 닭반마리 쌀국수는 자체개발에 특허까지 받았다니 더 궁금했어요.

 

드뎌 나온 닭반마리 쌀국수~~ 기름이 둥둥 떠서 느끼할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구요.

그리고 저 커다란 닭고기 너무 부드러웠어요.....육수도 진하고 쌀국수 면 두말할거 없구요...

 

진짜 먹다가 왠만한 삼계탕집 보다 닭고기 맛있다고 느꼈잖아요!!  완전 추천이에요

이건 소고기모듬쌀국수에요. 우삼겹, 소전각, 뽈살, 사태, 스지까지 들어간 완벽한 모듬 쌀국수.

색깔에서 보이듯이 닭반마리쌀국수와 완전 다른 맛이었구요. 소고기모듬쌀국수가 좀 더 기름진 맛이었어요.

 

좀 더 담백한 맛을 원하면 닭반마리, 기름진 맛이 땡긴다 그럼 소고기 모듬 쌀국수 추천합니다.

일단 맛은 두개다 너무 맛있어서 다른데서 먹던 쌀국수 보다 좋았어요.

 

일단 포항에서 쌀국수 먹고 싶으면 여길 와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꿔이는 사진이 없네요 ㅠㅠ 그냥 밀가루 스틱이었고, 국물에 듬뿍 담궈 먹으면 맛있다는데 사실 저희는 잘 모르겠는 맛이었어요 ㅎㅎㅎ 안드셔도 될듯1! 궁금하면 한번 도전해보셔요.. 밀가루 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