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중구 동산동 소고기집 한우 맛집 국일생갈비

동그리댕댕 2023. 4. 19. 23:19
반응형
국일생갈비 위치

대구 소고기맛집 국일생갈비 위치는 계명대학교 구동산병원  근처에 있습니다. 새로생긴 성서 동산병원이 아니라 서문시장에 위치한 동산병원 근처이니 참고해주세요.

 

3호선 서문시장역 1번 게이트에서 내려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고, 자차를 이용하시면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가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권을 받고 식당에서 도장 받으면 무료로 이용가능하세요~

 

영업시간
월~일
11:30~21:30

라스트오더
21:00

정기휴무는 없습니다.
국일생갈비 메뉴판

 

한우 메뉴는 3인분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특생갈비 45,000원

한우안창살 38,000원

한우생갈비 32,000원

한우양념갈비 32,000원 

 

점심 특선으로 한우불고기, 한우육개장, 한우갈비뼈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육개장이 최고였습니다!! 추천

 

사진 리뷰

먼저 한우안창살 시켰어요. 육질 정말 좋아 보이죠. 육향이 엄청 강했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에는 육회, 양념게장 외 다양한 야채들이 나옵니다. 가장 맛있는건 소금에 찍어보는 소고기가 최고입니다.

 

잘 익은 안창살입니다. 정말 비싼 만큼 맛이 좋고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110g에 38,000원이라 자주 먹을 순 없지만 먹을 때 마다 너무 맛있습니다. 

 

안창살 다 먹고 한우 생갈비살 추가했어요. 특생갈비도 먹어봤는데, 특생갈비가 더 기름진 맛이 강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특생갈비가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한우 생갈비도 부족함 없이 맛있으니 좀 더 저렴한 한우생갈비로 선택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공기밥 시키면 된장 기본으로 나옵니다. 된장 안에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엄청 맛있는 된장찌개입니다.

밥 비벼먹을 수 있게 나물과 그릇을 준비해주셔서 비벼 먹을 수 있습니다.

다 먹고 나면 수정과 하나 주시는데 개운하게 입가심하기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