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도] 함덕 고등어봉초밥 맛집 이자카야 상상

동그리댕댕 2024. 2. 18. 18:15
반응형

24년 1월 27일 1박 2일 제주 여행을 다녀왔다. 주말동안 짧게 힐링과 먹부림을 위한 여행 컨셉을 잡고 다녀왔고, 그중 꼭 가보자고 했던 제주도 맛집 이자카야 함덕 상상 후기!

 

제주도 관광지인 함덕 쪽에 있다보니 혼술하는 사람도 많고, 웨이팅 필수라는 사전 정보! 우리는 근처 숙소를 잡고 택시를 타고 갈 계획이었다.

 

오픈 시간보다 10분 정도 늦었는데, 웨이팅 발생.. ㅠㅠ 아마 오픈전에 다들 기다렸나보다.

근처 카페에서 30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났다는 전화가 왔고 서둘러 방문했다.

 

 테이블과 바 형식으로 이루어진 홀, 안쪽으로 길게 이어진 가게였고 우리는 바 자리로 안내 받았다.

기본안주로 건새우와 창란젓과 크림치즈가 나왔고 맥주를 시켰다. 창란젓과 크림치즈에 꿀을 뿌려줬는데, 이게 어울릴까?생각했지만 어울렸다. 심지어 맛있었다 ㅎㅎ 

삿뽀로 생맥을 한잔 시키고 안주는 숙성회 1인, 고등어봉초밥, 딱새우크림고로케 세가지를 시켰다.

가장 먼저 나온 숙성회1인, 참돔, 딱새우, 갈치, 참치, 광어 ,, 또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때그때 재료는 바뀌는 것 같다. 

고등어 봉초밥! 기대하던 메뉴다. 역시 제일 맛있다. 반은 그냥 먹고 반은 김에 싸 먹으라고 안내해주신다. 확실히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기름진 고등어에 와사비를 듬뿍 넣어 먹으니 정말 맛있다.

여기 고등어봉초밥은 고등어 특유의 향이 적게 느껴지기 때문에 등푸른 생선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사람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비교적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

딱새우 크림 고로케, 사실 이건 너무 배불러서 안먹어도 될 것을 알았지만, 튀김 안주 빼놓을 수 없다.... ㅎㅎ 

말할 것 없이 상상되는 맛으로 너무 맛있다.

 함덕에 간다면 꼭 들려서 먹어볼 만한 곳, 함덕 상상!

특히 고등어 봉초밥이 제일 맛있기 때문에 고민 된다면 고등어봉초밥을 드셔보시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