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수성구 지산동 맛집, 대구 판초밥 지존 후꾸스시

동그리댕댕 2023. 8. 16. 22:22
반응형
후꾸스시 위치

감히 대구 판초밥 지존이라고 할 수 있는 후꾸스시는 지산동 967-6 위치해 있고, 황금역 1번 출구에서 내려 황금롯데캐슬 방향으로 쭉 올라오다가 파리바게트가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가게 옆 주차자리가 4대 정도 있지만, 매우 협소하기 때문에 골목 주차를 해야합니다. 골목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기 때문에 몇 바퀴 돌거나 멀리 가야할 수도 있으니 시간 여유롭게 생각하는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화 ~ 토
11:30 ~ 21:30
점심 라스트 오더 14:00
브레이크 타임 14:30~17:30
저녁 라스트 오더 20:00

일요일
11:30 ~ 15:00
라스트 오더 14:3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룸에 4인 테이블 2개, 홀에는 4인 테이블 5개 바 4인 자리가 있고, 5인 이상 방문시 테이블을 따로 착석하셔야 합니다.

캐치테이블을 이용해서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11:30 전에 미리 도착하여 캐치테이블을 이용해서 예약 해놓고 기다리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항상 대기가 길기 때문에 오픈런 추천합니다!!

 

후꾸스시 메뉴판

후꾸스시 스페셜 30,000원

후꾸스시 25,000원

후한스시 20,000원 외에 추가 스시, 사이드 메뉴 주류 등 있습니다.

 

비싼 가격인 만큼 기대하게 만드는데 정말 값을 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왕 온김에 후꾸스시 스페셜을 시켰습니다.

 

사진리뷰

 

내부가 만석이라 자유롭게 사진을 찍진 못했고 업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대기 11팀..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춰 첫 타임 들어갔는데도 저렇게 대기가 많았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후꾸스시에 대한 설명과 후꾸 초밥 설명이 잘 적혀 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읽어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초밥이 나오기 전에 식전 샐러드가 나옵니다. 짭조름하고 새콤한 소스에 다시마, 오이, 양파, 당근이 들어있는데 새콤한 맛이 식욕을 돋궈주기 일품이었습니다.

 

드디어 가디리고 기다린 후꾸스시 스페셜 초밥이 나왔습니다. 지금 보는데도 또 먹고 싶네요. 때깔 정말 좋습니다.

 

광어        아카미        방어뱃살       참돔마스카와

엔가와   연어뱃살    메카아부리    도로아부리

특선      특선             밀치                장어

 

순서대로입니다. 특선은 지금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ㅠㅠ 안키모 얹으 새우는 알겠는데 왼쪽은 모르겠습니다.. 여튼 너무 맛있었다는 기억은 분명하네요. 아마 엔가와, 참돔마스카와를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판초밥임에도 불구하고 오마카세 업장에서 볼 수 있는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다시마가 푸짐하게 들어가 국물이 정말 시원한 우동입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초밥외에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초밥 퀄리티랑 비교한다면 기대할 수준은 아닙니다~ 구색 맞추기용 보다 조금 더 신경 쓴 정도 느낌이네요.

 

자주 먹을 가격은 아니지만.. 가끔 기분 내고 싶을 때 소중한 사람과 좋은 시간 만들고 싶을 때 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구에서 진짜 맛있는 초밥 먹고 싶을 때 후꾸스시 강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