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성구] 범어동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생면 파스타 맛집, 파스테 파스타바

동그리댕댕 2023. 2. 21. 22:06
반응형

요즘 파스타 맛있게 하는 곳 많이 생겼죠?? 파스타 전문점이라고 하면서 많이 나오는데, 제가 먹어본 곳 중에 가장 맛있는 곳이에요.. 파스테 파스타바,, 생면 파스타 만들어주고 주문하면 즉시 파스타면 뽑아서 만들어줍니다.

 

위치는 호텔라온제나 뒤쪽, 범어에일린의 뜰 아파트 바로 앞에 있습니다. 지하철 이용하시면 수성구민 운동장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립니다.

 


일~월
17:00 - 23:00

라스트 오더
22:0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예약은 전화 또는 캐치테이블 이용하시면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테이블 2개랑 bar 자리 있었어요, 크리스마스 트리가 이쁘게 있고, 여러 와인병들이 자리 잡고 있더라구요. 

여기 파스타 너무 맛있어서 와인이랑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메뉴판 이에요, 파스타 종류 네개, 사이드 세개, 그리고 여러가지 와인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바질이랑 화이트라구 그리고 글라스 와인 먹었습니다.

 

노릇노릇한 관자와, 새우 그리고 녹진한 바질 소스에 생면 파스타, 여기서 이게 베스트 메뉴에요

생면이라서 먹기도 편하고 바질 소스 너무 맛있어요.

 

혹시 제 글을 읽고 방문하신다면 바질은 꼭 시켜 먹어보세요!!

 

요건 화이트 라구 파스타, 다른 종류의 생면인데 이것도 맛있어요. 근데 좀 느끼한 맛이 강해서 저희는 바질이 훨 맛있다고 느꼈어요.

글라스 와인랑 같이 먹으니 여자친구랑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화이트 글라스 와인은 약간 당도가 있었어요.

저희 입맛에는 잘 맞았지만, 완전 드라이한 와인을 좋아한다면 글라스보단 병와인 또는 콜키지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데이트하기에도 너무 좋은 장소라고 느낀게, 너무 무게 잡은 공간도 아니고 너무 가볍지도 않은 공간이었어요.

단, 소개팅 장소로는 조금 적합하지 않다고 느꼈어요, 내부가 좁아서 이야기가 다 들릴거 같았거든요 ㅎㅎ 

 

제대로된 생면 파스타 먹어보고 싶다! 분위기 있게 데이트 하고 싶다! 적당하게 무드 있는 모임 장소를 생각중이다!

그럴 때 꼭 들려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