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포항] 북구 장성동 동네 맛집, 점심으로 먹기 좋은 만민먹골집 손칼국수

동그리댕댕 2022. 12. 27. 21:34
반응형

포항 장성동 점심으로 먹기 좋은 손칼국수 맛집 만민먹골집 다녀왔어요.

점심 때 가니 손님들로 꽉 찬걸 보니 맛집이 확실하네요!!

영업시간
월~금
10:00 ~ 21:00
토,일
10:30 ~ 21:00
매달 2,4번째 화요일 휴무

매달 2,4번째 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화요일엔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주차장도 큼직하게 있어서 편하게 밥 먹을 수 있었어요. 

다양한 손칼국수 메뉴가 있고, 메밀묵채, 육개장칼국수, 만두, 파전, 수육까지 있어서 점심, 저녁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들깨손칼국수와 만두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먼저 나온 만두!! 한판에 10개 들어있고, 쫄깃쫄깃한 만두피에 고소한 고기만두소까지 칼국수와도 궁합 좋았어요.

들깨칼국수!! 와.. 보이시나요 완전 들깨가루 한가득이라서 고소하게 맛있었어요. 가끔 들깨칼국수집 가면 느끼한 맛이 심한 곳도 있는데 여긴 느끼한 맛은 없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좋았어요.

 

특히 손칼국수집이라 그런지 면이 정말 쫀득쫀득, 식감 미쳤어요. 면에 간도 잘 베어있어서 다른 칼국수 먹어도 맛있을거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음엔 저녁에 와서 수육에 칼국수와 동동주 먹을 계획을 했어요 ㅎㅎㅎ

요즘같이 추운날씨에는 손칼국수만한 점심도 없죠. 근처 사시는 포항 주민들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 잘 알겠지만, 이 글을 본다면 오늘 점심은 만민먹골집 손칼국수 방문해보세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