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중구 데이트하기 좋은 미트파이, 파스타 맛집! 캐주얼 양식당 시소(seesaw) 다녀왔어요

동그리댕댕 2023. 1. 4. 23:09
반응형

대구 중구 대봉동 데이트하기 좋은 양식 맛집 시소 다녀왔어요! 사실 여기 앞으로 매번 왔다갔다 하면서 봤던 가게인데, 이름도 모르고 뭘 파는지도 모르고 지나갔었어요 ㅠㅠ

 

이번에 데이트하면서 어디를 가면 좋을까 찾아보다가 메뉴에 미트파이가 눈에 띄어 가봤는데 앗! 매번 지나가면서 보던 곳이다 외치며 들어갔습니다.

 

위치는 경대병원역 3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나오는 곳이에요. 대봉 1동 행정복지 센터 근처에 있고, 세븐일레븐 있는 골목에 있으니 세븐일레븐을 기억하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가게 입구에는 주차할 수 없는거 같았어요. 낮에는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고 저녁에 가면 골목길에 주차할 곳이 있으니 그쪽으로 주차하면 됩니다.

 

 

영업시간
화-일
11:30 - 21:00

15:30 - 17:30 브레이크 타임
14:30 라스트 오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방문했을 때가 연말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놨네요~ 가게는 이렇게 작은 빌딩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는 오픈 키친으로 되어있고, 10개 남짓의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입구쪽에 작은 소품으로 꾸며놨는데 아기자기하게 귀여웠네요~ 식당이 기대이상으로 깔끔하고 좋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시소 미트파이와 게내장 파스타 시켰습니다.

물과 피클, 레몬 젤리 먼저 나와줍니다. 저 레몬젤리 신맛이 강했는데 맛있었어요!! 완전 입맛 돋구기에 안성맞춤.

레몬 먹는거보단 달달한 맛이 나서 먹기 좋았답니다.

 

테이블색도 레몬색이고 식전 레몬젤리도 줘서 뭔가 컨셉이 레몬..? 이라고 생각했답니다 ㅎㅎ

 

미트파이는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여, 같이 줄지 다른 메뉴를 먼저 줄지 물어보는데 저희는 같이 받기로 했어요.

15분 정도 기다리니 드디어 메뉴가 나왔답니다. 배고파 죽는줄 ㅠㅠ 

 

게내장 파스타 근접샷 !! 게내장 맛이 녹진하게 나면서 파스타 면에 잘 스며들어서 완전 맛있었어요!! 게내장이라고 하여 비릴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답니다.

 

말하면 밥도 준다고 하였는데, 밥에 비벼 먹을 만큼 소스가 남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같이 먹으면 맛있을거 같은데... 

다음엔 소스 좀 더 넉넉하게 해주세용

시소 미트파이! 미트파이 처음 먹어봤는데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한 고기가 들어있는 맛있는 메뉴였어요.

저 밑에는 3가지 소스가 있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왼쪽부터 유자, 샤워크림, 할라피뇨잼 이었습니다. 

 

저는 특히 할라피뇨잼이랑 먹으니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미트파이가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할라피뇨랑 먹으니 완전 최고!

 

미트파이 잘랐을 때 단면이에요. 고기 엄청 들어있고, 치즈와 감자으깬거(?) 들어있었어요.

확실히 고기와 빵이 들어있는 메뉴다 보니 조금 먹어도 배가 포만감이 생기더라고요. 저희는 양이 부족하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너무 배불러서 딱 적당하다 느꼈답니다.

 

대구 중구 데이트할 떄 한번 찾아가 보시면 만족할 수 있는 식당 소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