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동구 동대구역 카페 커피가 맛있는 감성 카페 연화 다녀왔어요

동그리댕댕 2023. 1. 12. 23:58
반응형

동대구역 근처 맛집과 카페들이 정말 많이 생겼죠?

신세계에서 쇼핑하고 근처에서 식사하고 카페가기 좋은데 오늘은 커피, 디저트가 맛있는 감성 넘치는 카페 연화 다녀온 이야기에요. 여기 고양이도 있으니 정말 최고의 카페였답니다 ㅎㅎ

 

신세계 백화점 맞은편 골목길에 있고, 사파키친 있는 골목 밑으로 내려가면 위치해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 근처 골목에 주차해놓고 가거나 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인근에 유료주차장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영업시간
화 ~ 일
12:00 ~ 22:00

매주 월
정기 휴무

옛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든 것 같았어요. 내부가 그렇게 크진 않아서 웨이팅해야할 때도 많아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자리가 없다면 포장해서 가셔도 될거에요.

 

카페연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코르타도와 메뉴판에는 없는 겨울시즌 메뉴 귤셔벗, 그리고 곶감말이 먹었답니다.

카페 내부도 너무 느낌있게 꾸며놨어요. 소품 하나하나 이쁘고 감각적이더라구요. 역시 감성카페!

나무를 많이 이용해서 편안한 느낌을 받았어요. 나무 소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딱 맞을듯합니다.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너무 이쁘게 만들어줬어요! 

근접샷! 거품이 몽글몽글 라떼 아트 너무 이뻤어요. 코르타도는 라떼인데 좀 진하게 만들었다고 보면 됩니다.

고소한 라떼와 씁쓸한 에스프레소 맛이 다 느껴져서 커피 맛 너무 좋았어요.

 

이건 겨울 시즌 메뉴인 귤셔벗 입니다. 완전 시원해서 이 시릴 정도 ㅎㅎ 

정말 상큼했어요.

 

디저트로 먹은 곶감말이! 코르타도와 너무 궁합이 좋았어요. 흔한 곶감을 저렇게 이쁘게 만들고 맛 좋은 디저트로 만들다니 아이디어가 좋으신거 같아요. 

여기 카페 주인이신 냥이님입니다! 부엉이를 닮은 듯한 쥔장님. ㅎㅎ 맛있게 먹고 갑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이상 동대구역 커피 맛있는 감성 카페 연화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