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중구 교동 신상카페 밀쏘굿, 분위기 좋고 커피맛 좋은 카페

동그리댕댕 2023. 1. 24. 21:54
반응형

대구 중구 교동에 위치한 신상카페 밀쏘굿[meal so good] 다녀왔어요.

위치는 대구 귀금속거리 라인에 있어요. H&M 맞은편 올리브영을 따라 쭉 올라가다보면 나옵니다.

1층, 2층으로 되어 있고 검색해서 갔을 땐 소형 카페인줄 알았는데, 도착하니 카페가 은근히 컸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인근에 주차해놓고 걸어오시면 될거 같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1:30

21:00 라스트오더

귀금속 거리에 딱하니 있는 멋진 카페 외관이 보이시나요!! ㅎㅎ 

갬성이 느껴지는 느낌있는 신상 카페 밀쏘굿 [meal so good] 

입구쪽에 포스터가 붙어있던데, 공연도 하나봐요. 

 

메뉴판이에요. 커피와 음료, 맥주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아아메랑 MSG 라떼 시켰어요.

가향커피를 시키고 싶었는데, 솔드아웃이라 MSG는 아마 meal so good 이겠죠?! 시그니처 라떼인거 같아서 시켰어요.

 

냉장고엔 다양한 디저트도 있어요.

 

프레즐이 시그니처 디저트인거 같은데 정말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요즘 소금빵이 대세인 느낌인데, 이제 프레즐로 바뀌는거 아닐까요 ㅎㅎㅎ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프레즐은 따로 시켜먹지는 않았어요 ㅠㅠ 넘 맛있게 보여서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카페 2층 내부입니다. 고택느낌을 그대로 살린거 같으며 현대적으로 바꾼 인테리어로 너무 이뻤어요. 저희는 한국적이면서도 일본과 서양의 느낌도 나는 그런 인테리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아아메와 MSG라떼 입니다~~ 아아메는 조금 산미가 없고 고소한 맛이 강해서 딱 맛있었어요.

MSG라떼는 너어~~~~무 달았어요 ㅠㅠ 위에는 초콜렛이 있는건데, 크림과 초콜렛만 따로 먹으니 너무 달았고 그나마 밑에 커피랑 같이 먹으니 좀 낫더라구요 ㅎㅎ 음료만 먹었는데도 디저트 하나 뚝딱한 느낌이었어요 달달한 음료 좋아하신다면 MSG 라떼 추천입니다ㅏㅏ!! 

 

그럼 대구 중구 교동에 위치한 신상카페 밀쏘굿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