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포항] 북구 양덕동 동네 삼겹살 맛집 화연

동그리댕댕 2023. 2. 3. 23:05
반응형

포항 북구 양덕동에 위치한 동네사람들이 찾는 맛집 화연 다녀왔어요.

 

지난번에 갈 땐 자리가 없어서 못 먹은 기억이 있는데, 이번엔 이른 시간에 갔더니

자리가 널널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위치는 양덕동 하나은행 사거리에서 양덕 2차 e편한세상아파파트 방향으로 쭉 올라가다보면 대로변쪽에 붙어 있어요.

외관에서부터 맛집 포스가 느껴지고, 가게에 몇대 주차할 공간이 있기 때문에 차량 이용해서 가도 괜찮아요.

 

영업시간
월 ~ 금
16:00 ~ 24:00

휴무일은 따로 없네요

제가 외관 사진은 못 찍어서 내부 사진만 올리겠습니다 ㅠㅠ

이날 너무 맛있게 먹느라 정신이 없었는지 사진이 많이 없더라구요...

 

우선 메뉴판 구경하고 가실게요~~ 

저는 삼겹살과 양념갈비 먹었어요!! 삼겹살은 역시나 맛있고, 양념갈비 양념이 좀 특이했어요

좀 진하다고 해야하나,,??? 너무 달달하기만한 양념은 아니어서 더 좋았답니다.

 

가게는 엄청 넓고 자리가 여러개 있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요. 대신 완전 밥시간 맞춰 가면 웨이팅 각오하고 가야하니

좀 더 일찍 가거나 늦게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저 많은 자리가 금방 꽉 차더라구요 ㅎㅎ

 

밑반찬은 특별한건 없었어요, 고기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반찬들로 구성되었어요!!

 

저희는 일반 삼겹살을 먹었지만, 여기는 흑돼지 오겹살이 메인 같더라구요, 테이블에 저렇게 딱 흑돼지 진짜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더라구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꼭 흑돼지 오겹살에 도전해보세요 !

 

삽겹살과 양념갈비 2인분씩 입니다! 삽겹살 1인분 100g, 양념갈비 1인분 200g 이라 삼겹살은 좀 적어보이는데 먹다보면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너무 날것의 고기들만 있네요 ㅠㅠ 익힌 후에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양덕동에서 고기 먹을 일 있으면 화연 꼭 들려보세요~ 동네사람들이 인정한 맛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