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포항] 북구 양덕동 떡볶이 찐맛집, 튀김 맛집! 강떡 강렬한 떡볶이

동그리댕댕 2023. 2. 7. 2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떡볶이는 체인점 떡볶이가 대부분이고, 가격도 만만치 않죠 ㅠㅠ 

 

포항 북구 양덕동에서 찐!! 떡볶이 맛집 찾았어요

우연찮게 맛 보고는 정말 놀랐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위치는 양덕 e-편한 세상 2차 아파트 근처, 하나은행 네거리에서 양파트 쪽으로 좀 걸어오면 됩니다!

홀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2개 준비되어 있어서 저희는 홀에서 먹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3:55


동네 떡볶이집 처럼 생겼어요~ 진정한 고수의 모습

 

메뉴판이에요, 강렬한 스페셜 모듬 떡볶이는 골고루 다 들어가서 마치 엽떡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은 설명

세트도 있고, 메뉴는 다양했어요.

저희는 강렬한 떡볶이 매콤달콤한 맛, 만두튀김, 수제왕김말이, 왕오징어, 순대튀김 이렇게 먹었어요.

저기 가격 보이시죠..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 사장님 요즘 물가도 비싼데 더 올리셔도 될거 같아요..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내부에요~ 대부분 포장 or 배달해서 먹는거 같았어요. 실내에서 먹는 사람은 거의 없어서 그런지 조금 어수선한 분위기였지만, 맛이 너무 좋기 때문에 다른건 다 신경쓰이지 않았어요 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아니,, 보이시나요 저 비쥬얼들..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꿀꺽

 

여기 떡이 예전 밀떡이라서 완전 쫄깃쫄깃해요.

맛은 신전 떡볶이보다 조금 더 강렬한??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었어요.

매콤달콤이었는데 맵찔이도 먹을 수 있게 적당했어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강떡의 진정한 맛은 튀김이에요. 튀김 정말 깨끗한거 보이시나요.

그리고 저 수제왕김말이 속 알찬거 보이시죠???

아니 진짜 직접 만드시나요..?? 저런 김말이 처음 먹어봤어요 ㅠ 감동

 

포항살고 있으면서 떡볶이 좋아하는데 아직 강떡 못 먹어봤다 싶으면 지금 주문하세요.. 진짜 맛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