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동구 동네 맛집 곰장어와 닭발이 맛있는 원조 산홍아나고,곰장어 다녀왔어요

동그리댕댕 2023. 1. 25. 20:49
반응형

왜 이렇게 추운걸까요,,, 올해 별로 춥지 않다가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 그런지 유독 더 춥게 느껴지는데요,

겨울에는 숯불에 구워 먹는 음식들이 땡기는데, 저만 그런가요 ㅎㅎ

 

특히 아나고, 곰장어, 닭발 파는 포차 너어무 좋아해요!!

대구 동구 해안역 근처에 동네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원조 산홍아나고 곰장어 본점이에요.

바로 맞은편에 똑같은 집이 있는데 1번 출구쪽에 있는 곳으로 다녀왔어요.

 

술 먹으러 간거라서 차는 안가져갔고, 지하철 타고 갔어요. 완전 술템이니까 다들 차 놓고 가세요~ ㅎㅎ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저희도 설 당일 갔는데 장사 했어요.
혹시 모르니 미리 전화 해보시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이건 다 먹고 나왔을 때 찍은 사진인데, 웨이팅 대박이었어요... 역시 맛집이라 그렇겠죠!

저흰 5시 쯤 가니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고, 30분 정도 있으니 자리 꽉 차고 웨이팅 생기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죠~ 여기 가격 보이시나요... 정말 착한 가격에 양도 푸짐해요!

저희는 일단 곰장어 2인분 시켜서 먹었는데, 양 실화인가요.. 이거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더라구요.

밑반찬은 단촐하지만 알차게 나오고, 저기 양념이 정말 너무 맛있어요. 조금 맵지만 꼭 찍어서 드셔보세요.

 

이렇게 불판 자리가 있는데, 손님들이 직접 갈면 됩니다. 너무 태우고 있으면 사장님이 갈아주시지만, 타기 전에 불판 갈아주면서 익히면 됩니다!!

곰장어 다 먹고, 닭발 2인분 추가 했어요. 닭발은 불판 바깥쪽으로 익혀야 한다고 해요~ 저기 양념 보이시죠, 지금 글 쓰는 중에도 침이 고이네요... 바싹 익혀서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최고의 술 안주 입니다.

 

대구 동구에서 술 한잔 하고 싶다 싶으면 여기 꼭 들려보세요~ 동네 사람들이 모이는 찐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