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중구 교동 핫플 헤기에서 맛있는 안주로 술 한잔해요

동그리댕댕 2022. 11. 24. 00: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대구 교동에서 술 한잔 했어요. 

여긴 너무 핫플이라 잘 못 가는 곳인데 ㅎㅎㅎ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그중에서 안주 맛있어 보이는 헤기 가봤어요! 저는 안주 맛이 중요하니까 ㅎㅎ

 

헤기 외관이에요. 소개를 보면 숯 요리 전문점이라고 나와요. 술집인데 일본에서 배운 숯 요리 전문으로 안주를 만들어 준다고 하니 호기심에 방문해봤어요. 워낙 핫플이라 저희가 8시 쯤 도착했을 땐 한자리 빼고 꽉 찼어요.

메뉴판 입니다. 전부 맛있어 보이죠 ㅠㅠ 숯 요리 전문이라고 해서 파 닭숯불구이, 석쇠불고기 짬뽕 우동 시켰어요.

술은 한라산 21도+토닉세트~ 한라토닉 너무 맛있잖아요 ㅎㅎ 여기서 탄산수 좀 섞어도 맛있답니다~ 꿀팁

먼저나온 석쇠불고기 짬뽕우동, 불고기도 숯향 나고 맛있었는데 국물이 정말 끝내줬어요. 적당히 자극적이라서 술 안주로 최고!!  

파 닭숯불구이. 사실 이거 먹고 싶어서 왔어요 ㅎㅎ 비쥬얼 너무 사기 아닌가요 와사비, 고추장(?) 양념에 찍어 먹으면 식사도 되고 안주도 되고!! 교동은 술집이 너무 많아서 어디갈지 고민되는데, 

맛있는 술 안주 찾는다면 헤기로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