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범어동 풍천민물장어 먹고 몸보신 해요

동그리댕댕 2022. 11. 5. 23:4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한번씩 몸보신 하는 메뉴 하나씩 있죠~~

저희 가족은 한번씩 장어 먹으러 가는데요

꼭 범어동 범어천로에 있는 풍천민물장어로 가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셋이서 대중없는양, 대중있는양해서 총 1.7kg 먹었어요

일단 대중있는양 1kg 입니다. 베테랑 이모님들이 다 손질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3가지 양념장에다가 준비된 생강, 전구지, 장아찌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테이블에 소금도 있어요, ++ 요청하면 와사비도 주니까 꼭 같이 드셔보세요~

추가로 700g 먹었어요, 한판 먹고 난 뒤라 좀 지저분 하네요 ㅠㅠ 

다 먹고 된장에 밥 먹었어요~ 된장에 꽃게도 있어서 엄청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들 장어 먹을 일 있을 땐 풍천민물장어로 가세요~~ 추천합니다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