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남구 봉덕동 와인바 샤또봉 분위기 최고! 기념일 또는 모임 때 찾아가세요

동그리댕댕 2022. 11. 17. 22: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다녀온 기념일 모임 때 가면 좋을 와인바 소개해볼게요

 

샤또봉~ 봉덕동에 있어서 봉일까요 ㅎㅎ

위치는 골목에 있어서 네비를 찍고 가셔야 찾기 쉬울거에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지만, 가게 앞에 차 한대 정도 댈 수 있으니 이용하면 될거에요.

 

샤또봉 외관입니다. 근처 가게 중 가장 화려해요. 이 동네에 이런 가게가 있을 줄은 몰랐는데

장사한지 생각보다 오래 됐더라구요.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ㅠㅠ 입구쪽 와인 엄청 많았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뒷공간에는 와인샾도 운영하고 있는데, 정말 다양한 와인들이 줄지어 있어서

하나하나 맛보고 싶은 생각이었어요.

 

가게 곳곳에 빈티지 소품들로 꾸며져있는데 사장님의 센스가 정말 대단했어요

저희 정말 먹으면서 계속 소품 구경하고 감탄했잖아요. 직원분께 여쭤보니 사장님이 여행다니면서 하나하나 모은 소품들이라고 해요.

플레이트A 시켰는데,, 완잔 한상 가득 나왔어요. 저기 저 치즈 칼 너무 귀엽죠 ㅠㅠ 하몽도 맛있고, 과일들도 신선했어요.

다만 과자 종류들이 조금 오래된거라 그런지 기름냄새가 조금 났어요.

그거 빼곤 너무 좋았답니다.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ㅠㅠ 저희는 화이트와인1개 레드와인2개 먹었는데,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샤또봉은 단독테이블로 예약제로 한 팀만 받고 있고, 건물 2층에 공간 대여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어요.

공간 대여하면 음식을 준비해서 올 수도 있고, 가게 음식을 먹을 수도 있어요. 술도 가져왔도 되는데 와인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안주 메뉴도 다양하게 있으니 와인 생각날 때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